HappiNess

asrock XFast LAN 국내 사용자는 지우는 것을 권장 합니다. 본문

IT, Computer etc

asrock XFast LAN 국내 사용자는 지우는 것을 권장 합니다.

유로지아 2015. 11. 2. 06:13

asrock XFast LAN 국내 사용자는 지우는 것을 권장 합니다.


asrock XFast LAN 국내 사용자는 지우는 것을 권장 합니다.



오랫만에 포스팅 합니다.


위 XFast LAN 이라는 것이 뭔가 빨라 보이고 좋아 보여서 설치를 했는데


다운로드 속도는 60/100, 업로드 속도는 2/100 수준으로 떨어 뜨리네요


속도 측정시 다운로드 속도는 99/100 정도 나오는 것 같았지만 실질적으로는 60/100 수준으로 떨어뜨리네요..


그리고 업로드 속도는 2% 대로 떨어 뜨려 버리네요.. 예전 비대칭 인터넷 방식도 아니고 원;;


XFast LAN의 설정을 어떻게 잘 하는냐에 따라 100%나 그 이상의 인터넷 속도를 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


저는 그냥 상세 설정 없이 지워 버렸습니다.


참고로 저는 광랜 100메가 급 대칭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

(그렇다면 XFast USB 이 놈도 지워야 하는 것인가?? 혹시 관련 정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용~~)





Comments